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지상파 최고시청률 기록의 SKY캐슬 (김서형 염정아 주연 jtbc 드라마)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3:34

    >


    jtbc금 흙 드라마 SKY캐슬(하나 8. 하나하나~하나 9.2)​ SKY캐슬을 보게 된 것은 먼저 방송에 하나 3)하나 4번 정도 하는 때였다.해도 뻔한 스토리일거라고 생각했지만...높아지는 유행에 각종기사에 주변사람들도 추천을 하는데 우연히 한편의 이야기를 또 보게 되어.....단일화의 엔딩을 본 누구라도.(영재 어머니의 자살)2회를 보지 않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그렇게 하나~2주 SKY캐슬에 열중하고 있었다.너무 빨리 돌아가고 싶다~라는 의견이 붙을 정도로 내 마음이 힘들었던 최근의 힐링제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다른 의견도 없고 드라마 속 인물에 몰입...​ 폭풍 눈물을 흘리고 본 하나 9번이 사실상 최종회라는 의견이 들어 반전급 교루미웅 없다고 생각된다.마지막회에서 다들 개심해 웃으며 끝내는데...단독만 쓸쓸하고 비극이었던 해 자신의 대나무 소리가 어떻게든 뚜렷이 밝혀지고, 좀 더 자세히 자신이 와주길 바랐는데... 하이쿠의 수량으로 그럭저럭 자신도 학창시절이었다. 학구열이 높은 어머니의 지원 아래, 의대를 꿈꾸며 공부한 학생으로서, 지났을 때에 로이·많이 의견했다.(단, 쟈싱눙, 억지로가 아닌 스스로 욕심 많은 자발적인 학생이었다) 그러고 보니 단 하 쟈싱의 꿈을 가지고 내 인생에서 가장 욜도욱도 산 같은 하나 9세 고교 3시대.힘들긴 했지만, 목표와 꿈이 있었기에 그래도 전혀 불행이 아니라 즐겁게 공부한 것 같다.비록 의약대에 입학하지는 않았지만, 마음대로 SKY는 진학했지만, 오히려 그 다음이 행복했는지는 사실 모르겠다.표준허망함과..아까는 공부소 가족 스토리 질렸다는 의견으로 대학을 간신히 다닌 것 같다..우리처럼 돈 없는 평범한 사람은 (그 자신)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 더 좋은 직장에 가는 것이 최선의 비결입니다.아닌지는 고사하고 한 0대 시절의 많은 유혹(이성.게임. 등)을 참아 절제되면서 노력하더니 최근 제가 안정된 직장에서도 다니고 평범하게 살고 있을 것이다.전 연령대를 볼 수 있고, 서로 많은 의견을 낼 수 있게 해주고...연기/배우/연출 등...정스토리 최고의 드라마는 아니었을 것이다. 갓케슬 시인!​ p.s내가 꼽은 최고의 명장면 하나 9화 모든 게 다 들킨 김주연이 마지막으로 딸을 찾아 식사울하고 주며 같이 죽게 되지만 딸의 모습을 보고자신 프지앙아울 반성하고 서로 우는 부분.나는 정스토리 펑펑 울었어...마녀같은 김주연도 결미은 엄마였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