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활용법.주야기 드라마몰아보기. 영드.블렛츨리서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5:07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영화. 드라마 볼래. 넷플릭스!!! 요즘 넷플릭스에서 정말 신나는 구글여왕이에요. 저같은 영화, 드라마 오타쿠를 위해서 전부 좋은 플랫폼 서비스 입니다.


    유료 서비스입니다. 매달 1만원 초반의 가격입니다. (사실 남편이 신청해서 이 부분은 잘 모르겠어요.한 개의 아이 디로 여러 개의 프로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남편. 저기, 아이가 보는 프로필로 설정해 놨어요. ​


    >


    >


    >


    DVD나아이패드,휴대폰등앱만다운받으면아이디로로그인하여좋아하는프로필로다운로드하고마스크처럼과인만의맞춤화면이과잉됩니다!


    >


    저의 프로필에 들어가면 이렇게 언제 어디서나 제가 보는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


    >


    이렇게 새로운 영화, 드라마를 볼때! 자신의 취향이 반영된 Percent% 수치가 자신에게 옵니다. 나의 경험상 98%일치-완전 내 취향.몰입! 짱! 추천!90%이상,-재미 있다! 80%, 납작. 70%, 별로... 이렇게 자신감이 생겼더라고요~~​​​​


    >


    그리고 재미있는 영화, 드라마는 평가에서 괜찮다고 하면 넷플릭스가 나의 개인개별을 파악해 내가 괜찮을 것 같은 컨텐츠를 표시해 줍니다. 비 내리는 이번 주말 땡글의 여왕 추천 드라마는 영드!!(영국드라마)


    >


    브레츨리 서클입니다. ​ 전쟁 중에 적 정부의 암호를 해독하고 비밀옴무을 수행하던 세계 스마트한 4명의 여자. 전쟁이 끝난 고 과거의 비밀 업무를 숨긴 채 평범한 인생을 살아가는 그녀들을 우연히 일어나는 살인 사건!그걸 몰래 풀어 본인은 그녀들의 관심로운 활약!브렛츠리ー사ー쿨요!!


    >


    불렛 카츠라 리 동아리 시즌 1.2가 끝나고 불렛 카츠라 리 동아리.샌프란시스코편도 나왔어요. 저는 샌프란시스코가 더 재미있었어요.비의 주말 모험심 가득 가득 찬 4명의 여자들과 흥미진진한 여행을 떠나고 보자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재밌게! 맛있게! 빙글빙글 여왕이었어요.~~^^ #넷플릭스 #영드 #미드 #핸드 #브렛두리써클 #넷플리스 사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