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제행사/미인대회MC]20일9미스베트남비즈니스한국 MC김연진아자신운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2:34

    베트남의 정 민 그룹이 주최하는 20첫 9미스 베트남 비즈니스 대한민국 미인 대회는 국제적 행사에 김 영진아, 난 은서가 사회로 함께 하였습니다.믿고 연락해주신 박감독님과 초대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지난주 오랜만에 워커힐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오후부터 스탠바이, 메이크업을 받고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를 입었습니다.


    >


    >


    #아오자이 의상에 맞게 머리도 푸짐하게(?) 만들어줬어요​, 베트남 현지인, 그리고 한국인들이 한국에서 미인 대회 출전해서 정말 거의 80Percent이상이 베트남 관계자 분이었습니다. 이들은 현지에서 각자 분야에서 일하면서 미인대회에 나가는 것이었기 때문에 대회 제목도 비즈니스라는 단어가 들어갔습니다. 단순히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지성과 특기도 함께 심사하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


    >


    인터뷰도 있고 베트남 유명 가수 소개도 있었어요. 행사. 그래서 베트남 통역사와 다 같이 머리를 맞대고 현장에서 다시 한번 스크립트를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했어요.(이 자리를 빌려서 함께 고생하신 통역사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유) 기존 대본이 베트남어로 번역되어, 한국어로 번역되었는데, 그 예기를 제가 전날에 하기 쉽게 수정하였는데, 또 나쁘지 않고 현장에서도 많은 변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 ́;ω;`)


    >


    >


    저는국어이고저외에베트남어본인운서는본인의라스트인베트남어로진행해야했기때문에중간에소통이굉장히중요한행사였습니다. 국어 또는 베트남어로 수정사항이 발생하면 그 스토리를 영어로 소통하고 서로 숙지하고 본인 또는 베트남 현지 통역에게 스토리로 지시를 요청하는 복잡한 과정이 필요했습니다.이걸 내가 알아볼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베트남 남자 MC와 호흡이 잘 맞았습니다.언어는 달라도 영어로 소통하고 서로의 제스처로 파악하고, (아, 요즘 베트남어로 이런 이야기를 하고 있어서 본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진행했습니다. 남린, 수고했어요


    >


    잘못하면 서로 다른 스토리를 하게 되는 귀추를 했는데 다행히 무사히 끝까지 잘 마무리했어요.긴 시간 동안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또 좋은 호흡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베트남의 대국제미인대회 행사에 사회자로 초대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