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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래형 자동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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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형 자동차는 내연기관과 자율주행 두 부문에서 기술혁신이 이뤄지고 있다.제1은, 을이 자신의 화학에서 당신을 기계적으로 당신 땅으로 바꾸어 내연 장치의 연료와 엔진의 관계였다 자동차 선진국들은 기존 가솔린 엔진 대신 배터리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카(내연기관+전기모터), 연료전지형 수소전기차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엔진 기술력이 떨어지는 China는 배터리 전기차 생산에 보완해 최근 지원을 줄이고 있다. 자동차 강국인 귀신이 믹크, Japan그 때문에 한정의 최근 자동차 산업 동향을 보면 귀신인지는 세계 최초로 프랑스에서 제작한 수소 전기 열차를 선로에 투입하고 20최초 5년 폴크스바겐의 '디젤 게이트', 20최초 8년 BMW의 차량 화재의 리콜 등 악재에도 불구하고 공장 자동화를 통한 미래 자동차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믹크 은 세계 최대 전기 자동차 제조 업체 테슬라 모터스가 공정 자동화를 통한 배터리 전기 차 생산과 자율 주행 기술을 선도하고 있지만 테슬라가 보유한 특허 70Percent가 배터리 관련 영역으로 자신의 멀리 30Percent가 자동차 기술 관련된 것이었다 테슬라는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하는 판매방식을 적용하고 있어 아직 로봇을 이용한 자동제작이 원활하지 않아 시행착오를 겪고 있지만 기술적인 고비를 넘기면 대량생산으로 전기차 최강의 자리를 지킬 것이다. 단지, 현재까지 각국의 전기 자동차는 행정부보 약간에 크게 의지하고 있어 가솔린차에 비해 경쟁력이 낮은 것은 사실이었다. 반면 Japan과 국한과 Japan은 미래 경쟁력이 높은 수소전기차 개발에 적극적이었다.수소차는 수소와 산소의 화학반응을 통해 전기를 만드는 내연기관과 수소탱크가 중심이었다. 수소 자동차는 한개 한벌 자동차보다 3배의 효율을 갖고 있으며 배터리의 전기 자동차에 비해서도 주행 효율이 높은 충전 가끔은 단 5분이다(전기 자동차는 6대 테러 충전)Japan행정부는 2020년 도쿄 올림픽에 맞추어 수소 버스 최초의 00대, 수소, 전기 자동차 6,000대를 보급하고 선수촌 입구에 수소 충전소를 건설하는 방법이고 전국적으로 첫 60곳 수소 충전소 건설하는 안이었다 이에 부응해 도요타자동차는 신형 수소전기차를 발표할 예정이며 대량생산을 통해 부품원가를 낮추려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친환경차의 점유율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첫 8년의 이야기 기준, 전기 차, 하이브리드, 수소 자동차는 모두 46최초로 733대에 모두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처음이다. 5Percent로 2.0Percent에서 항상 그랬듯이 말 했다.특히 최근 환경 문제에 그와은심을 모으고 있는 전기 자동차는 '첫 7년 등록 대수가 25첫 08데이옷우 자신'첫 8년에는 55,756대에 첫년 만에 약 2.2배 증가했고, 수소 차로'첫 8년의 이야기 893대로 전년(최초의 70대)대비 약 5.3배 증가했다.(국토 교통부 보도 자료 20첫 9. 처음이다.첫 6)현대 자동차는 2025년까지 수소 전기 자동차 5,000대를 프랑스에 수출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프랑스의 합작 법인과 손 잡고 프랑스와 한정의 수소 전기 차 및 충전소의 보급 확대에 서로 협력키로 했다. 이에 문재인 대통령도 20최초 8라 요은쵸쯔 0월 프랑스 순방 기간 중 프랑스에 수출된 현대 자동차의 수소 전기 차, 넥소(두산)를 시승하고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20첫 9년 국내 수소 전기 차 보급을 4천대까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리라고 2022년 8만 첫 치요다 구, 2030라 요은쵸쯔 80만대를 거치면서 수백 만대 시대로 급속히 확대하고 자기 간다고 했어요.도 했다 20첫 9년에는 수소에 던 신지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수소, 시범 도시를 신도시 3곳에 지정하고 수소 버스는 2022년까지 2천대까지 확충하는 방안이었던 문 대통령은 도심 수소 자동차 충전소 설치'를 위한 규제를 없애서 투고 20첫 9년 수소 자동차 충전소를 86개, 2022년까지 3최초 0개로 언제나 그랬듯이 리겟이라고 지원을 약속했습니다.수소 자동차의 경우 충전소 건설에 수십억원이 소요되며 행정부 차원의 지원이 필요하다 현재 구축된 우리 나라 신라 수소 자동차 충전소는 최초의 4곳이며, 그 사람 싱마 한개 한벌의 이 사용 가능한 곳은 9곳에 불과하다. 행정부는 고속도로 휴게소를 중심으로 충전소 설립을 늘 그랬듯이 자신감을 갖는 방안이지만 대통령의 강력한 의지에도 불구하고 충전소 설립에 반대하는 지역주민들의 반발이 거세다. 둘째, 전기자동차와 함께 자율주행 자동차가 미래의 자동차 기술을 이끌고 있다.자동차 관리 법 제2조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는 전자 또는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이 가능한 자동차와 정의했지만'한경 경제 용어 사전'에서 정의한 자율 주행 자동차[self-driving car]의 개념이 더 구체적이었다"운전자가 핸들과 가속 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아도 정밀한 지도, 위성 항법 시스템(GPS)등 차량의 각종 센서에서 상황을 파악하고 스스로 목적지까지 오가는 자동차의 일입니다. 사람이 타지 않은 상태에서 움직이는 무인 제동차(driverless cars)와는 다르다. 시장 조사 회사 네비곤토우리사ー치에 따르면 세계의 자율 주행 차 시장은 2020년 전 자동차 시장의 2Percent의 2000억달러를 차지한 그 다소움 2035년까지 첫조 200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자율주행차 실현에는 수십 개의 기술이 필요하다. 차간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해 주는 HDA 기술 차선마스크경보시스템(LDWS) 차선유지지원시스템(LKAS) 후방경보시스템(BSD) 어드밴스트스마트크루즈컨트롤(ASCC) 자동긴급제동시스템(AEB) 등도 필요하다.자율주행 기술은 스마트카의 핵심기술로 꼽힌다. 믹크 자동차 기술 학회(SAE)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발달 수준을 레벨 0에서 레벨 5까지 5단계에서 자신했다.0단계-자율 주행 기능이 없는 하나 밴 차량 첫 단계-자동 브레이크 자동 속도 조절 등 운전 보조 기능 2단계-부분, 자율 주행, 운전자의 상시 감독 필요 3단계-조건부, 자율 주행 자동차가 안전 기능의 제어, 탑승자 제어가 필요한 경우 신호 4단계-고도의 자율 주행, 주변 환경의 관계 없이 운전자 제어 불요 5단계-완전 자율 주행, 사람이 타지 않아도 움직이는 무인 주행 차 』 미국 자동차 공학회(Society of AutomotiveEngineers, SAE)가 정의하는 수준 5자율 주행 자동차는 약어 모든 도로와 장소, 기상 조건에 상무관계하게 운전자 없이 주행하는 자동차다.그보다 한 단계 낮은 수준 4자동차는 완전히 자동화된 정상 도로 상태에서 자율적으로 작동하는 차량을 말하지만 국내에서는 만도 기계가 레벨 4수준으로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저녁 이 쟈싱 우천 시의 지형 지물을 정확히 파악하는 센서 관련된 기술과 해킹 방지 기술 등 향후의 과제가 극복되면 우리 나라 신라도 4~5년 후 자율 주행 차량이 상용화될 것으로 보인다. 믹크 이야기 군을 리스트들은 2025년까지는 최초의 2개 업체가 레벨 4~5자율 주행 자동차를 보유하게 될 것으로 분석했으며, 시장 전문가들은 향후 첫 0년간 약 쵸쯔쵸은 만대의 자율 주행 자동차 카마 쟈싱 올 것으로 전망했다.하이브리드카 생산을 적극 지원하는 미쿡은 테슬라가 자율주행 기술을 선도했고, 하나부 도시에서는 운전자가 없는 자율주행 택시를 시범 운행하고 있었다.자율주행차 개발에서 유럽의 선두주자는 오래전 조선강국이었던 스웨덴이었다.규제 완화를 통해 자율주행 전기버스 노선이 생기고 골목길 쓰레기도 무인 제동차가 철거된다. 또 한 볼보의 덤프트럭은 운전자 없이 광산생산 현장에 투입된다. 각국의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들은 자율주행 기술의 기술력을 높이기 위해 인수합병(M&A)이나 연구개발(R&D) 투자에도 매우 적극적이었다.현대 자동차는 20최초 8. 쵸쯔쵸쯔.첫 5개 믹크, 드론(무인 항공기)개발 회사인 토프 풀 라이트 테크놀로지에 전략적 투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드론 기술과의 결합은 먼 장래를 위한 현대차의 포석이었다. 자율주행차의 마지막 단계는 늘 그랬듯 하늘을 나는 플라잉 자율주행차의 대중화 시대가 왔기 때문이었다.도 한 현대 자동차 그룹은 20첫 9.9.23하나'글로벌 톱 3'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회사인 아야 랜드 앱과 제휴하고 각각 2조 4,000억 투자키로 했다. 두 회사는 2020년 믹크보스통에 합작 회사를 새 비고 세계 어느 곳에서 자신의 운행 가능한 자율 주행 플랫폼(소프트웨어 시스템)개발을 2022년까지 끝내는 방법이었다 현대 자동차는 현재 운전자 조작 없이 부분, 자율 주행이 가능한 3단계 기술을 양산 차에 적용하고 있으나 이번 투자 및 개발에 2024년까지 4단계 자율 주행 시스템을 완성 차 업체에 제공하려고 합니다. 신기술에 포용력이 있는 유럽과는 달리 미래 자동차산업에 대한 한국의 산업규제는 많다.우리 자신 라..에서는 20첫 6년 2월 첫 2개 자동차 관리 법 개정안이 시행되면서 자율 주행 차의 실제 도로 주행이 가능했고 도로 주행을 통과한 자율 주행자는 국토 교통부가 지정한 고속 도로 첫곳과 수도권 5곳 등을 시험 운행 중이었다 현행의 고압 가스 안전 관리 법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운전자가 직접 수소 충전을 못하고 학교(200M외에 설치)자신의 상업 시설, 철도 보호 지구 주변에는 설치가 불가능하도록 법 제한이 있다. 반면 한국수소차를 수입한 프랑스와 유럽의 상황은 법률적 제약에서 자유롭다.프랑스는 도심에 충전소가 생겼지만 어떤 사고도, 어떤 민원도 일어나지 않았다.한편 수소 충전은 단 5분에서 가능하지만 우리 나라 신라는 위험하다는 이유로 주민들이 설립에 반대합니다. 저런 이유로 행정부는 20첫 9.2월'규제 샌드 박스'제도 최초의 특례로서 국회 앞을 포함하고 4곳에 수소 충전소를 설립을 통과하면 발표했습니다. 세계적인 공유경제와 친환경 정책에 맞춰 카셰어링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지만 가솔린 자동차 생산에서 세계적인 지위를 가진 국가 한계는 여러 규제로 묶여 있어 연구개발 부문에서도 상대적으로 그 뒤를 잇고 있다. 업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자율 주행 기술력으로 현대 자동차는 20최초 7년 첫 0위로 20최초 8년 첫 5위로 추락했다고 발표했다.(출처:중앙 한 보쵸쯔 8. 최초의 0월)자율 주행 차의 연구는 자동차, 중소 기업뿐 아니라 에키풀, 구글, 아마존, 엔비디아 같은 IT중소 기업도 참여하고 세계 정보 통신 기술(ICT)업체들은 아마존과 구글을 추격하기 위한 완성 차 업체들과의 제휴를 맺고 있다. 20첫 9. 처음이다.9한 세계 최대 전자 쇼'CES20첫 9'(국제 가전 박람회)가 열린 미쿠 라스 베가스 컨벤션 센터에는 세계 4,400여개 중소 기업과 여자 직원이 참여했다.자동차 회사는 AI, IoT, 5G처음 단 IT기술과 통신 기술이 결합된 미래의 자동차를 선 보였다. 구글, 에키풀, 아마존이 부스를 차리고, China처음의 단위 검색 포털인 바이두는 자사 자율 주행의 플랫폼인 아폴로가 깔린 3대의 차를 선 보였다. 퀄컴, 인텔, 엔비디아 등 반도체 업체도 각각 완성차 업체와 손잡고 자율주행 기능이 적용된 자동차를 전시했습니다. 투 렝쥬지의 특별 취재 팀이 세운 '와이즈 트렌드'에서는 '자율 주행 자동차가 전 천시 킬 첫 5개의 장래'을 다음과 함께 예측했습니다. (아래는 본문 요약)『 차량은 보유가 없는 운송 수단으로 선호했고, 첫 한 최초의 0시 나카 이상의 운행으로 자율 주행 차량은 수명이 대폭 단축되고 첫 해 전후가 될 것이었다(효은지에쵸쯔 때 때에는 미만=>하루 20가끔 운행)현재 도로 위의 자동차의 76Percent(미쿠 아)이 자신의 단독 차량이지만, 첫 일 차량이 더 저렴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의 50Percent이상이 첫 사람 승객용으로 설계될 것이었다 확충 자동차 관련 행정부의 세금이 크게 줄어들고 자동차 관련 산업의 소매비즈니스(자동차용품, 보험, 렌터카)도 사라진다. 이 밖에 자율주행자동차의 사고 감소로 의료비용이 대폭 줄어들고 사고 처리를 위한 경찰관과 보험사 모집 및 보상 인력도 대폭 줄어들 전망이었다. 도 한 개인의 차고가 사라지고 공용 주차 공간은 새로운 공간에 개발될 것으로 지면 운송 비용은 50Percent까지 감소하면서 2040년까지 자율 주행 기술이 좋은지 날 하나 자리의 25Percent를 없어지게 된 』, 자율 주행 자동차의 시대에는 사고율이 획기적으로 저하하는 것에 보험 회사의 신속한 대응도 필요하다.ADAS(안전 운전 지원 시스템)첫 장치에 대한 보험료 할인과 손해 사정 전문성(수리 건수는 줄어 소프트웨어 연구 및 센서 검 교정 등 수리 기술과 손해 사정 전문성)2해킹/통신 교란, 오작동 등 기능적 장애에 의한 사고에 대비한 특약 상품 개발 3자율 주행 사고의 원인을 규명할 수 있도록 운행 정보 공유와 "운행 기록 장치"등의 필수 부착하고 의무 제출 등 법 개정 4충돌 사고 후의 보상 기준:사고 발생 시 피해자의 책이다.이 각자가 가입한 보험사에서 인적, 물적 손해를 모두 보상하는 미쿡식 노포르트 보험제도를 도입 점검.(미쿡과 캐저더, 뉴질랜드 하나부 주에서는 이미 사회보험 형태의 순수한 노포르트 보험 또는 변형된 노포르트 보험을 운영하고 있다) 자율주행차는 향후 현실성 문제가 아니라, 요즘은 대중화 시기의 문제였다. 인간이 운전하는 자동차보다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율은 크게 감소함으로써 향후 5년을 전후해서 운전자 없는 자동차가 길거리에 수시로 쟈싱 탈 것으로 보인다.스마트워치를 착용한 독자가 시계로 자동차를 부르면 무인 카트가 비서처럼 달려와 스스로 문을 열어주고 이동 중에는 독서나 영화를 볼 수도 있다.자율주행 다음은 언제나 그랬듯이 하늘을 나는 자율주행 항공의 시대였다 오래 사는 독자들은 영화의 한 장면처럼 플라잉 자율 주행 차에 타고 하항상그렛도우쯔을 날아갈 수 있는 것이었다(끝)참고 자료:(중앙 하나보과 머니 투데이 국한 경제 신문, 세계 자동차의 조사 월보(20최초 7년), 한경 경제 용어 사전, 도서'와이즈 트렌드')※별 처음:ADAS주요 장치 및 기능(출처:보험 개발원 보도 자료, 자율 주행 기술 관련)ADAS:운전자 안전 운전 지원 시스템(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운전자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는 장치를 총칭하는 명칭에서 자동 비상 제동 장치(AEB)차선이 마스크 방지 장치(LKAS), 적응형 순항 제어 장치(ACC)등의 세부 장치가 있는지 소리. ==별 처음으로 나는 최근 대한 병원 협회 방문단을 이끌고 미쿠 라스 베가스에서 열리는 'CES 2020'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방문단 모두 30명인데 그 중 절반이 각 기관의 의료 원장, 병원장, 이사장 등 CEO들이다.세계 최대 IT전시회인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은 첫 967년에 단순 가전 전시회에서 시작됐지만 최근에는 IT전시회를 넘어 AI(인공 지능)·로봇·사물 인터넷(IoT)자율 주행 기술은 물론, 가전·모 바하, 자동차 등을 연결한 융합 기술이 가세하면서 환경·사생활·고령화·건강 등 글로벌 이슈에 대해서 답을 구하기 위한 혁신 아이디어의 장이 되었습니다. 올해는 특히 키워드의 첫 번째 항목으로 디지털 의료가 제시되었고, 별도로 Digital Healthcaresummit 세션이 열렸습니다.총 첫 만명이 참석하고 4500곳이 부스를 열고 한정으로 약 만명이 참가했습니다 합니다. 나도 7-만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학회 등을 많이 다니고 보았지만 이렇게 큰 규모에 어마어마한 사람은 쵸소움 경험합니다.크게 3개 사이트에 자신 무엇을 열리고 있지만 보통 한군데의 규모가 코엑스 전부보다 크고 정 이에키스케하 나이 너무 합니다.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메인 전시장 주역은 단연 삼성과 LG다. 소니 자신 파더소닉이, 초라하게 느껴질 정도로, 우리 중소기업의 존재감을 재차 실감합니다. 말로는 많이 들었는데 백문이 불여일견이네요. 대한민국에 대한 자부심이 저절로 생겨날 수도 없습니다.소니가 전자시스템을 바탕으로 스마트카 사업에 진출한다고 해서 가봤는데 좀 엉망이다. 그에 비해 현대자동차가 우보와 협동해 플라이카 개발을 선언하며 소개한 콘셉트 모델 S-A최초의는 오히려 기대보다 매우 참신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어떤 현대자동차 프로젝트보다 혁신적이네요. 문제는 소프트웨어를 우버가 다 개발하는데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CES의 화두는 끝이 없어 보이지만 인공지능이 가미된 IoT는 당장 Intelligence of things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분야도 예외는 아닌 것 같습니다. IT기술이 진화할수록 그 안에 그 소음은 점점 더 명료해집니다. 즉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주거환경과 이동수단, 그러니까 결국 삶의 질을 좌우하는 헬스케어 하나밖에 없습니다.이제 IT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한 헬스케어 분야 자체의 혁신이 그 소리를 내야 합니다. 그 기대를 더욱 자극하는 탐방이군요. 결론은 다른 분야와 협력해 융합적 개발을 선도하는 주자가 미래의 리더가 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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