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크롬캐스트3세대 미러링으로 넷플릭스보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3:51

    >


    ​ ​ ​, 구글 크롬 캐스트 3세대 온 박 신 하려구요.자취생에게 필수 아이템인 구글 크롬캐스트! 넷플릭스와 왓쳐플레이, 유튜브를 자주 보는 저는 스마트폰으로 보는 것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구글 크롬cast로 TV를 연결해 보려고 직접 구매했습니다.구글 크롬 캐스트 2세대가 제일 유명하지만 이번에 3세대가 새롭게 나쁘지 않고 3세대로 구매했습니다 ​ 내가 직접 구매하면서 자네의 만족하고 사용, 구글 크롬 캐스트 3​ ​ ​


    >


    >


    소견보다 작은 크기의 구글 크롬캐스트 구글 로그가 예쁘게 새겨져 있습니다.개인적으로 디자인이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블랙 블랙 블랙 컬러의 예쁜 구글 로그까지 초와인 예쁘고, 마소음에 들어가는 것 컬러는 분필과 차콜이 있지만 저는 차콜을 선택했습니다.​​​


    >


    >


    ​ ​ ​의 구성은 구글 크롬 캐스트 3세대와 USB와 충전기가 들어 있습니다.충전기가 우리 정부에는 사용이 어려움 하나하나 0·하나 20v입니다USB 선으로 휴대폰 충전기에 꽂으시면 충전이 가능합니다.나는 그렇게 사용했습니다.


    >


    >


    사용 비결은 간단합니다.먼저 HDMI에 선을 연결해 줍니다.연결 후 전원버튼을 누릅니다.아쉬운 점이 있으면 전원을 켜는 것, 불을 켜지 않아서 켜져 있지 않은지 켜져 있는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불이 들어오면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기 쉬울 것 같은데, 그 점이 아쉬웠습니다.​​​


    >


    제가 자주 보는 넷플릭스, 정말 넷플릭스가 없어서 스마트폰으로 보기가 너무 눈이 아프고 영화는 큰 화면으로 보고 싶어서 구글 크롬캐스트도 있어서 지금 당장 TV에 연결해 봅니다.그러기 위해서는 가장 빨리 TV에 구글 크롬 캐스트를 등록해야 합니다.가입을 위해 구글 홈 앱을 수신하세요.​​​


    >


    구글홈을다운받는sound집을등록하면등록비결은아주쉽고직접연결되기때문에쉽게등록할수있습니다.​​​


    >


    >


    접속 종료와 인면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유튜브까지 시청 가능 등록도 초과잉으로 등록하여 과인면 휴대폰으로 미러링만 하면 시청 가능하므로 핵 간편


    핸드폰으로 직접 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었는데 저작권 때문인지 영화를 넘어서 마스크가 안 보였어요. 곰미러링하는 노하우를 모르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


    >


    어쩔 수 없이 어떻게든 카메라로 보여드릴게요.구글의 홈 등록도 했기 때문에 바로 넷플릭스를 켜 보았습니다.핸드폰으로 보던 영화를 TV에서 크게 보기 위해 실행해 봤어요.구글 홈에서 등록했던 거실이 검색되는 게 보이죠?거실로 연결해!


    >


    연결 후 미러링 하면 TV 화면에 넷플릭스가 동! 넷플릭스 댓글로 트둥이 하는 거 언제 들어도 신기하네요요즘은 스마트TV라서 미러링 후에 TV로 로그인하면 볼 수 있지만, 나처럼 자취생은 노트북도 중저가 TV를 이용하기 때문에 구글 크롬캐스트가 필수!


    >


    TV에서 보니 세상 너가 편하네요 핸드폰으로 들고 보는게 너무 불편했는데 누워서도 보고 섭취를 먹으면서도 보고 너무 좋네요.~​​​


    >


    연결을 끊는 것도 쉬워요.미러링으로 연결 중인 것을 끄면 연결 상태가 좋지 않으면 연결을 끊는 것이 다소 느릴 수 있습니다.​​​


    >


    >


    지금 유튜브도 구글 크롬캐스트에서 미러링해서 TV에서 보세요! 넷플릭스 왓처를 잃어버렸다 저는 이렇게 TV로 볼 수 있어서 완벽한 집 수니가 됐네요진짜 삶의 질이 달라지는 넷플릭스~ 안 그래도 집 순이인데 지금 순이한테 못 탈출할 것 같아요제가 구매한 링크를 아래에 남깁니다.https://coupa.ng/bhavtj


    ​ ​ ​ ​ ​ ​ ​ ​ ​ ​#구글 크롬 캐스트 3#넷플릭스 연결#넷플릭스 미러링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